자주하시는 질문
배송대행 물품발송시 주의사항 |
고객님께서 구매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ISENDK에서 주문(구매대행) 전에 상품들의 발송 가능여부를 판단하여 발송이 불가할 경우 별도로 안내를 드리지만 배송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ISENDK 물류주소지로 발송하시기 전에 ISENDK 홈페이지의 [국가별 통관정보] 에서 해당하는 국가의 금지품목, 제한품목, 발송제한규격 등을 확인하신 후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ISENDK는 가능한 입고되는 화물을 전수검사한 후 발송중입니다만 그럼에도 은닉등으로 놓치는 화물에 대한 피해상황 비용(반송비, 반송수수료 등)은 고객님께 청구되는 점 유의부탁드립니다 또한 ISENDK는 한국과 관계국의 모든 법규를 준수하고 있으며, 불법적인 물품은 운송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한 관계기간의 자료 요청시 모두 협조하고 있습니다 ✮ ISENDK는 국제배송사와 동일하게 주말 및 공휴일을 휴무로 규정하고 있어 배송대행 고객님들께서는 주말도 배송되는 쿠팡에서 주문 시에는 꼭 평일배송에 체크해주시기 바라며 주말배송으로 인한 모든 피해상황은 엘패밀리 측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반드시 참고하여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평일배송이 불가한 주문 건은 가급적 안전하게 구매대행을 권장해드리고 싶습니다. |
배송대행 서비스 |
배송대행
서비스는 직접 구매하신 한국상품이나 해외로 받으시고자(또는 보내시고자) 하시는 물품들을 ISENDK 물류주소지로 보내주시면 합포장하여 신청서에 입력해주시는 해외 수취주소지까지 배송만 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배송대행 이용절차> ✓ 1. 고객님께서 직접 한국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 후 또는 해외로 받으시고자 하는 개인 물품들을 아래의 ISENDK 주소로 발송합니다. ✦성함 : ISENDK 계정성함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향동로 201 지엘메트로 1053호 (해당국가 및 개인번호) 전화번호 : ✓ 2.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택배사와 송장번호를 먼저 기입 안 하셔도 신청서 접수가 가능하지만 물품이 ISENDK 물류지에 도착 전에는 반드시 송장번호를 업데이트 해주셔야만 지연없이 원활하게 입고확인이 가능합니다. ✓ 3. 배송대행 신청하신 고객님의 모든 물품 목록들이 ISENDK에 도착 확인 되면 부피/무게 측정 후 댓글에 국제배송비(무게와 국가에 따라 상이)가 산출됩니다. 배송대행은 말 그대로 배송만을 대행해드리는 서비스이며 물량이 많아 업무마비 방지 차원에서 장바구니/구매대행처럼 상품검수 및 송장관리까지는 지원해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배송대행 물품이 ISENDK에 도착하면 작성하신 신청서의 간단한 수량, 송장번호로만 체크 후 배송이 진행되므로 더 꼼꼼한 상품검수와 송장관리를 희망하실 경우 장바구니 및 구매대행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4. 댓글에 안내된 해외배송비를 결제합니다. ✓ 5. 발송완료! ✦ ISENDK는 국제배송사와 동일하게 주말 및 공휴일을 휴무로 규정하고 있어 배송대행 고객님들께서는 주말도 배송되는 쿠팡에서 주문 시에는 꼭 평일배송에 체크해주시기 바라며 주말배송으로 인한 모든 피해상황은 ISENDK 측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반드시 참고하여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평일배송이 불가한 주문 건은 가급적 안전하게 구매대행을 권장해드리고 싶습니다. |
장바구니 대행 서비스 |
장바구니
서비스는 해외에 거주 중이신 한국인 분들에게 한국의 모든 쇼핑몰에서 필요하신 상품들을 장바구니에만 담아놓으시면 대신 구매하여 한 박스로 합포장 후 해외배송까지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장바구니 이용절차> ✓ 1. 한국의 모든 쇼핑몰 사이트에서 원하시는 상품들을 쇼핑몰별로 장바구니에 담아 놓습니다. ✓ 2. 장바구니 대행 신청서에 결제사이트 정보(ID/PW)와 장바구니의 총 금액을 입력합니다. 쇼핑몰 쿠폰과 적립금 사용을 희망하시는 경우는 요청사항 란에 꼭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 3. 장바구니 신청서 작성완료 후 비용을 댓글에 입력해드리면 총 금액을 결제합니다. ✓ 4. ISENDK에서 구매 완료 후 모든 상품들이 ISENDK에 도착하면 검수 후 결제페이지에 국제배송비가 산출됩니다. 장바구니 신청서의 모든 상품들이 ISENDK에 도착하기 전에 쇼핑몰 계정 정보를 변경하실 경우 상품검수가 어렵습니다. ✓ 5. 댓글에 산출된 해외배송비를 결제합니다. ✓ 6. 발송완료! ✮ 요청사항은 반드시 해외배송비 안내 전에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대행 서비스 |
구매대행
서비스는 해외에 거주중이신 한국인 분들에게 필요하신 모든 한국상품들을 대신 구매하여 해외배송까지 진행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회원님은 많은 곳의 멤버쉽과 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되고, 쇼핑몰로 부터 오는 다양한 문의를 저희가 일원해서 안내하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구매대행 이용절차> ✓ 1. 한국의 모든 쇼핑몰 사이트에서 원하시는 상품들을 구매대행 신청서로 작성합니다. 신청서 작성 절차 때 수취인 정보 및 상품정보를 꼭! 상세하게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2. 구매대행 신청서 작성완료하시면 댓글로 구매대금을 안내해드리며 구매대금을 결제합니다. 결제완료 후 취소, 판매중단, 품절 등으로 인한 차액은 반환됩니다. ✓ 3. ISENDK에서 구매 완료 후 모든 상품들이 ISENDK에 도착하면 검수 후 댓글에 국제배송비가 산출됩니다. ✓ 4. 댓글에 산출된 해외배송비를 결제합니다. ✓ 5. 발송완료! ✮ 요청사항은 반드시 포장 전 또는 출고 전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
ISENDK 결제수단 및 환율 |
ISENDK는
현재 무통장과 수수료 부담후 카드 결재, 페이팔이 가능합니다. 모든 계좌 송금 후엔 빠른 확인을 위하여 스크린샷을 댓글로 보내주세요 모든 국가의 환율은 당일 네이버 기준율로 적용합니다 - 계좌 안내 하나은행 261-910030-13704 아이센드 BDO 0079-6007-1028 Judith G. Bacas G-Cash 0905-446-7228 Garardo M. Francisco 미국 계좌 베트남계좌 : Shinhan Bank 700007999905 Le Kim Phung 페이팔 (수수료 별도) |
신청서 상품추가 안내 |
신청서작성 완료 후에 상품 추가를 희망하실 경우 ✓ 배송대행은 포장완료 후 확정안내전까지 꼭 추가를 말씀주셔야 하며,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주셔야합니다. ✓ 구매대행(또는 장바구니 구매대행)은 신청서의 상태가 "접수"인 경우 언제든지 수정 및 상품 추가가 가능하지만 신청서의 상태가 "주문완료"(상품대금 결제 후)인 경우부터는 수정이 불가하여 수취인정보 변경, 부분 배송을 진행하시려면 신청서 댓글 또는 메신저로 요청주시고 상품 추가 시에는 새로운 신청서(신청서유형-이전 신청서와 통합배송 체크)로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ISENDK의 규정된 보관기관에 따라 장바구니/구매대행/배송대행 모두 첫 상품이 도착한 후부터 2개월 이전에는 해외배송을 진행해주셔야 하며 타 요청사항은 미리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미리 요청 및 문의사항이 없으시면 신청서의 모든 상품들이 도착하는 즉시 포장 후 해외배송비가 등록됩니다. |
EMS 제한무게 20kg 국가 |
EMS는 보통
접수가능한 무게제한이 30kg까지지만 아래에 해당하는 국가는 무게제한이 20kg까지 입니다. ✓ 마카오(중국), 아르헨티나, 멕시코, 알제리, 몽골, 우크라이나, 미얀마, 이란, 바레인, 이스라엘 방글라데시, 이집트, 벨라루스, 지부티, 보츠와나, 카자흐스탄, 스페인, 카타르, 아르메니아, 폴란드 위의 국가에 해당하면서 20kg이 초과할 경우 두 건의 EMS로 진행 또는 한 건의 FEDEX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
물품보관기간 안내 |
ISENDK에서는 별도의 상품 보관료를 받지 않으나 규정된 보관기간은 첫 물품이 도착한 후부터 2개월까지이며 2개월 안에 발생하는 물품의 도난/분실/훼손 등에 대해 최대한도 배상금액은 30만 원입니다. 2개월 경과 이후에 발생하는 물품의 도난/분실/훼손 등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추가로 신청서 작성 후 상품이 ISENDK에 도착한 시점에서 90일 이상이 경과할 경우 임의로 폐기될 수 있으니 가급적 보관기간 안에 받아보시길 권장해드리고 있습니다. 신청서 작성을 완료하신 후에도 포장 전까지는 상품 및 물품추가가 가능하지만 최대한 첫 상품 도착 이후부터 60일 안에는 해외로 발송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ps. 배송대행 서비스는 고객님이 ISENDK 물류지로 발송한 택배물이 ISENDK 물류지에 도착하기 전에 배송대행 신청서와 함께 국내 송장번호를 작성해주셔야 물품이 분실/지연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고 원활한 입고확인이 가능합니다 상품의 누락/분실 또는 해외 수취처 오배송 등의 문제는 수령 후 2주일 내에 ISENDK에 문의해야만 안내 또는 배상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전자 세금계산서 발행요청 |
물품을 구매한
구매대행, 장바구니 대행의 구매비용과 관련하여는 계산서 발행이 불가하며 해외배송비 무통장입금 결제 건 중에서 한국의 전자 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싶으실 경우 아래의 세 가지 경로로 문의주시면 발행이 가능합니다. 1. 신청서 작성 시 요청사항 란에 요청 2. 신청서 작성 후 신청서댓글로 요청 3. 카카오플러스친구로 주문번호와 함께 요청 요청주실 때 전자 세금계산서 발행 정보를 함께 말씀해주시기 바라며, 최종 발행은 해외로 출고 후, 월말 혹은 주말에 일괄 발행이 가능합니다 누락시 당사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발행올리겠습니다 |
발송마감 및 업무시간 |
<당일 발송접수 마감시간> ✓ [EMS] : 토요일, 공휴일 제외한 매주 평일 오전 11시 픽업 및 해외발송 오전 10시까지 해외배송비 입금확인이 되어야 당일발송이 가능합니다. ✓ [UPS] : 토요일, 공휴일 제외한 매주 평일 오후 2시 픽업 발송 (오후 1시까지 해외배송비 입금확인이 되어야 당일발송이 가능합니다) ✓ [선편배송] :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 방문접수 (월요일 결제 시 오전 10시까지 입금확인이 되어야 당일발송이 가능합니다) <ISENDK 업무시간> 우체국과 UPS와 협력 업무를 진행하기 때문에 우체국 및 UPS 업무시간 외에는 국제택배 발송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ISENDK에서 규정한 업무시간은 계약된 배송사들과 동일하게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18시까지 입니다.(토요일,공휴일 휴무) ✮ 신청서 댓글, 메신저, 게시판 1:1 문의 및 구매대행(주문)은 업무시간 외에도 비 실시간으로 응대해드리고 있습니다. |
우체국 및 FEDEX 보험 |
1. 고객님들의
상품이 ISENDK 측에서 보관하고 있는 도중에 ISENDK 규정된 보관기간(2개월)내에 분실/도난이 일어날 경우 최대 한도 30만 원까지 ISENDK가 배상해드립니다. 2. 고객님들의 상품이 해외로 운송 과정에서 분실이 일어날 경우 우체국, UPS에서 아래 내용으로 배상합니다. 보험 미 가입 시 [우체국] 배상내용 ※ 고객님의 상품분실에 대한 배상으로 70,000원 + kg당 7,870원(최대 306,100원)과 작성하신 세관신고 인보이스 금액 중 낮은 금액으로 배상됩니다. 2-1. 고객님의 상품이 10kg라고 가정했을 경우 70,000원 + 78,700원(1kg당 7,870원) = 148,700원까지 배상이 가능합니다. 2-2. 고객님의 세관정보에 인보이스 요청금액(상품가액)이 100$로 기재하여 발송될 경우 2-1의 148,700원보다 낮은 금액이므로 100$에 대한 원화로 배상 받게 됩니다. 2-3. 고객님의 세관정보에 인보이스 요청금액(상품가액)이 150$로 기재하여 발송될 경우 2-1이 더 낮은 금액이므로 2-1의 148,700원을 배상 받게 됩니다. 고객님의 상품가액이 고가라 판단되거나 안전을 위해서는 우체국 보험에 가입하여 해당하는 배상금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보험 가입 시 [우체국] 배상내용 고객님의 상품금액이 200,000원이 초과할 경우 보험 미 가입 시 배상으로는 한계가 있으므로 안전하게 우체국 보험을 취급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체국보험은 별도 가입이 필요 없이 신청서 작성 시 또는 해외배송비 안내 전까지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국가에 따라 면세기준 초과일 경우 착불 관세 발생) 보험료는 총 상품금액 114,300원까지 2,800원, 이 후부터는 114,300원당 550원의 추가비용으로 저렴한 가격이 책정됩니다. 우체국보험을 요청하셔서 배상받으실 수 있는 범위는 기재해주신 세관정보의 인보이스 금액(총 상품금액) 전부 배상해드립니다. 우체국 EMS 배송 중 분실, 도난의 횟수는 평균 10,000건에 1건정도 미약한 수준이나 안전을 우선시 하신다면 꼭! 우체국 보험을 함께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FedEx의 보험료는 신고 설정해주신 총 상품금액(\)에서 1.5%가 보험료로 책정되며 선편배송은 보험서비스 자체가 없는 점 참고하시어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손해배상이 되지 않는 경우> 1. 화재,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에 의해 우편물이 분실, 도난, 파손된 경우 2. 금지품목인 마약류, 향정신성물질, 폭발성, 가연성(스프레이, 향수, 부탄가스, 라이터 등)또는 기타 위험한 물질, 방사성 물질, 외설적이거나 비도덕적 물질, 현지세관의 금지품목에 해당되어 관계 당국에 의해 압수 또는 폐기된 경우 3. 받는 분이 이의(불만)없이 우편물을 수취한 경우 4. 내용품의 성질로 인해 우편물이 훼손된 경우 또는 전자제품, 그릇, 유리, 냉동식품, 한약, 김치등 배송중에 훼손, 변질이 쉬운 식품 5. 세관에서 세금발생 및 연락두절로 인해 폐기 혹은 반송되는 경우 6. 가품이나 중고품 리퍼물품 등 ISENDK에서 판단할 수 없는 물품의 경우 7. 상품가액이 다운 벨류되었거나 기본세팅되어 발송 된 경우(보험까지 미가입일 경우 위 미가입 배상내용에 따라 배상진행) 7. 선편배송으로 이용한 경우 ISENDK는 대행업체 특성상 배송중 분실 및 파손 등 모든 배상범위는 해외배송사의 배상 규정에 따르며 상품의 누락/상품상이(배송대행 제외) 등의 ISENDK 과실 상황은 수령하신 후 2주일 내에 ISENDK에 문의주셔야만 안내 또는 배상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반품/교환/환불 관련 안내 |
<상품 교환/반품(취소)안내> ✓ 해외로 발송 후 오배송 및 하자일 경우 상품검수가 미비한 책임으로 ISENDK에서 재배송/교환/환불 등을 도와드리고 있으나, 해외배송 최저 기본 운임료가 2~3만 대라 상품가격 2만 원 이하의 상품은 부득이하게 재배송이 아닌 환불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 아래의 항목에 해당할 경우는 ISENDK에서 책임/배상이 불가하거나 제한될 수 있으니 반드시 숙지 후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 요청으로 인해 텍 제거가 진행되어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 - 수령 후 2주일이 초과되었을 경우 - 수령 후 보존이 아닌 포장재/포장박스를 해체 후 폐기하셨을 경우 - 신청서 작성 시 보험가입을 하지 않았을 경우 - ISENDK에서 규정된 물류 보관기간 2개월이 초과된 상품인 경우 ※ 개봉 시 모든 상품이 보이도록 동영상으로 개별 촬영을 해주시거나(권장) 사진으로 개봉전/개봉후의 모든 상품들 캡처 후 상품/포장재(뾱뾱이 등)박스 등을 배상 때까지 일체 폐기없이 보존해주셔야 원활한 배상 절차 진행이 가능합니다. ● 반품절차 이 외에 상품 및 ISENDK 과실로 인한 반품/환불/교환인 경우는 아래의 반품절차를 통해 반품/환불/교환이 가능합니다. 1. 오배송 및 문제되는 상품을 공간없이 패킹해주신 후 ISENDK에 픽업정보(성함/주소/연락처/우편번호)와 패킹된 가로x세로x높이와 무게(kg)와 픽업 가능한 시간대를 알려주세요 2. 알려주신 무게와 픽업정보로 해외배송사에서 픽업할 수 있도록 ISENDK에서 픽업 신청을 진행한 후 송장/인보이스/컨트롤번호 등 픽업 시 필요한 서류 및 정보들을 함께 준비해드립니다. 3. 기사님이 오시면 해당 상품과 서류들을 함께 전달합니다. ※ ISENDK 물류센터에서 반품 수령한 후에 ISENDK에서 최근 주문하신 상품이 아니거나 상품에 이상이 없을 경우 등의 ISENDK 과실이 아닌 건은 반품/환불/교환이 불가할 수 있으니 반드시 미리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배송대행 교환/반품(취소)안내> ✓ ISENDK로 보내주시는 모든 상품 및 물품은 택배비 선불로 지불하여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부득이한 경우에는 착불로 보내주시고 메신저 및 신청서 댓글로 알려주셔야 하며, 착불비는 해외배송비에 합산 후 안내됩니다. ✓ 고객님께서 직접 선불로 반품 및 교환을 진행하신 후 메신저 및 신청서 댓글로 말씀해주시면 따로 보관하여 택배기사님에게 무사히 전달해드립니다. ✦ ISENDK는 국제배송사와 동일하게 주말 및 공휴일을 휴무로 규정하고 있어 배송대행 고객님들께서는 주말도 배송되는 쿠팡에서 주문 시에는 꼭 평일배송에 체크해주시기 바라며 주말배송으로 인한 모든 피해상황은 ISENDK 측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반드시 참고하여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문의에 대한 안내 |
ISENDK는 고객님들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물류관리/해외배송/고객응대/구매대행 등과 관련하여 플러스친구, 게시판을 통하여만 상담중입니다 (전화 상담시, 타 상담 진행이 어려운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유선 문의는 별도로 지원하지 못하는 점 널리 이해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플러스친구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플러스친구 아이디 : @isend 홈페이지 : www.isendk.co.kr |
국가별 통관정보
국가별 통관정보 자세히보기 ←클릭